당신의 현재 위치는:여가 >>본문

"재건축 궁금증 풀어드려요" 강남구, 정비사업 아카데미 운영

여가91사람들이 이미 둘러서서 구경했습니다.

소개정준영 기자기자 페이지강남구 은마아파트 일대[강남구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(서울=연합뉴스) 정준영 기자 = 서울 강남구(구청장 조성명)는 오는 21일 오후 1시 30분 강남 ...

"재건축 궁금증 풀어드려요" 강남구, 정비사업 아카데미 운영

사진 없음
정준영 기자기자 페이지
강남구 은마아파트 일대
강남구 은마아파트 일대

[강남구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

(서울=연합뉴스) 정준영 기자 = 서울 강남구(구청장 조성명)는 오는 21일 오후 1시 30분 강남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올해 첫 재건축 정비사업 아카데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.

교육에서는 서울시 정비사업 아카데미 강사가 조합원과 주민 300명을 대상으로 정비기반시설 및 기부채납을 주제로 강의한다.

구는 이번 교육을 포함해 올해 4차례에 걸쳐 정비사업 주요 이슈들을 사례별로 쉽게 설명해주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. 작년에도 조합원 및 주민 대상 교육을 4차례 진행한 바 있다.

광고

누구나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당일 강연장을 방문하면 된다.

아울러 구는 구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최근 재건축의 주요 이슈인 모아타운 사업, 신속통합기획을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현안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.

조성명 구청장은 "앞으로 재건축·재개발을 비롯해 신청사 건립,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등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강남의 도시 환경구조가 바뀌는 대전환의 시대를 맞아 구민과의 소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"며 "정기적인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정비사업의 신속성과 투명성을 높이겠다"고 밝혔다.

강남구 정비사업관련교육
강남구 정비사업관련교육

[강남구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

prince

Tags:

관련 기사



우정 링크